신설동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감성 힐링 카페 쉼표! 바인그룹 구성원들도 자주 이용한다는 카페 쉼표를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도록 ‘꿀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1. 뮤럴 갤러리로 명화 감상하기
뮤럴 갤러리 카페 2호점으로 선정된 카페 쉼표에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명화들이 갤러리 형태로 전시되고 있습니다. 정밀 제스처 센서를 내장한 갤러리 스크린을 통해 3만여 점의 명화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어요. 코로나19로 전시관과 미술관에 가지 못해 관람에 목마른 분들이라면 카페 쉼표에 들러 음료도 마시고 명화도 감상해 보는 건 어떨까요?
*뮤럴 갤러리 카페는 넷기어가 지원하는 뮤럴 캔버스 상시 전시 카페로, 많은 이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을 더욱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2. 도심 속 작은 쉼표, 2층 테라스 루프탑
카페 쉼표가 2층인 것 알고 계셨나요? 카운터 옆 계단을 통해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 테라스에 비치된 해먹과 흔들 의자에서 피곤함을 달랠 수 있고, 따뜻한 햇살을 만끽할 수도 있어요.(귀여운 라이언이 반겨준답니다.) 날씨 좋은 날엔 쉼표 음료를 들고 2층 테라스에 꼭 올라가 보세요. 도심 속 숨어있는 공간에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
3. 따뜻한 조명과 쉼표의 야경
카페 쉼표는 밝은 형광이 아닌 따뜻한 색감의 조명으로 인테리어 돼 있어 낮에도 포근함을 주고, 저녁이 되어도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저녁에 밖에서 보면 더욱 근사한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 쉼표. 낮에도 좋지만 저녁에도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아쉽게도 코로나19 여파 때문에 당분간 저녁 8시까지 운영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페 쉼표에는 커피, 차, 에이드, 스무디부터 각종 베이커리류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메뉴를 문 바로 앞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는 사실! 무엇보다 요일별 할인 음료가 있어 요일에 따라 특정 음료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마시고 싶은 음료가 있다면 해당 요일에 맞춰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