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E MAGAZINE_바인그룹매거진
vinemagazine_80
바인그룹 지역사회발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앞장 1
Home » VINE » CSR·ESG » 바인그룹, 지역사회발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앞장

바인그룹, 지역사회발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앞장

|쌀 10kg 1200포대 등 농산물 구매

 

바인그룹이 2020년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와 농업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쌀 10Kg 1200포대 등의 농산물 구매에 앞장섰다.

바인그룹은 코로나19에 이어 장마, 태풍 등의 시기가 길어지면서 농작물 운영 및 수확이 어려워진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위한 농산물 구매 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인그룹의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강원도 양구시와 일사일촌의 협약을 통해 매 해 사랑의 쌀, 김장 나눔 봉사활동, 농촌마을 가꾸기 등의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왔다. 특히 특산품인 쌀, 사과 등의 구매도 진행해 왔다.

구입한 농산물은 임직원 및 구성원들에게 선물 및 회사에서 농산물의 반액 지원을 기반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사회공헌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구성원들의 반응도 뜨겁다.

고낙도 홍보총괄 담당자는 “바인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발전과 상생을 위한 활동 뿐만 아니라 청소년 자기성장프로그램 위캔두 등 청소년 교육, 소외된 계층 후원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정창규 기자 | 2020.09.16 09:46
출처: 투데이코리아
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6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