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Projects는 바인그룹 구성원들이 평소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아이디어 구상이나 사업성 있는 아이템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시장 현황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개요와 추진전략이 있다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100 Projects 얼리버드‘는 사내 벤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현 가능성과 수익성이 높고, 기존과 차별화 된 구성원의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이를 통해 구성원들에게 3 가지의 핵심을 고취시키는 게 목표입니다.
Challenge – 바인그룹 구성원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상하여 현업이 아닌 새로운 분야에 대한 관심 및 도전의식 고취
Earning Profit – 새로운 사업으로 추가적인 매출 증대
Ownership – 프로젝트의 시작과 끝을 직접 진행함으로써 주인 정신과 리더십, 추진력 향상
지난 4월 ‘100 Projects 얼리버드 VVIP(Vine Venture innovative Project)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습니다. 교육 서비스 플랫폼, 교구, AI 서비스, 자기개발 플랫폼, 외식업, 코칭 플랫폼, 실버 산업, IT, 코스메틱, 교재 개발, 입시 컨설팅, 마케팅 서비스 등 굉장히 다양한 분야에 대한 총 15명의 아이디어가 선정됐습니다. 선정된 15 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구상 및 공유, 프로젝트 진행과 유기적인 미팅 등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이를 지원할 활동금이 지급됐습니다.
20개 이상의 계열사, 글로벌 그룹, 매출 1조원 달성을 위한 초석이 될 100 Projects 얼리버드에 많은 구성원의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