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은 구성원 분들이 온라인 매거진에서 진행된 새해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올해의 슬로건인 ‘Try Again’처럼, 저마다 잠시 미뤄 두었던, 마음 속에 간직해야만 했던 꿈과 목표를 다시 외치며 다짐하는 분들이 많았기에 올해도 바인그룹은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바인매거진은 바인 구성원의 2023년을 응원합니다!
2022년은 1월에 세웠던 목표를 꽤 많이 이루어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고 자부합니다. 특히 업무와 인간 관계에 있어서는 성장했음을 느끼지만, 취미와 건강은 다소 놓쳐버렸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작년보다 더 건강하고, 여가를 즐기는 한 해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지나간 저의 과거와 비교하며 피드백 하고, 한층 더 단단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저의 2023년, 시작합니다!
- 쌍쌍TV
작년에는 미라클 모닝과 함께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첫 도전이여서 그런지, 아직도 그때의 설레임이 기억이 남는데요. 미라클 모니오가 함께 아침 홈트 100일 챌린지, 독서 챌린지, 산책하며 결심하기, 프리라이팅 등 정말 많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해에는 시작과 함께 매번 취침 시간이 늦어져 반쯤 미라클 모닝을 포기해 버린 채 지금을 맞이했는데요. 지난 발표에서 다시 한번 동기부여 받았고, 새벽의 기운이 남다름을 알기에 다시!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미라클 모닝에 도전하겠습니다!
- 지니
- 일정 수업 시수 이상 꾸준하게 유지하기
- 노래와 그림 등 취미 생활을 익히고, 가꾸기
- 꾸준히 운동해서 체중도 감량하고, 건강도 챙기기
- 주변의 수많은 좋은 사람들과 계속해서 좋은 관계 유지하며 살아가기
- 카티
작년 약 10개월 간 주 1회 아침 6시 기상하여 영어공부를 진행했는데요. 코치의 일, 엄마의 일, 그리고 나 자신의 일 등으로 시간을 보내다 보니 하루도 짧게 느껴지고, 체력도 다해서 더 이상은 이어가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러다 문득, ‘왜 영어 공부를 하려고 했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의 저는 명확한 목표를 정하지 않은 채 무작정 공부를 시작했더라고요. 그래서 올해에는 분명한 목표를 세운만큼, 다시금 영어 공부에 도전하려 합니다. 목표를 이룰 때까지, 꾸준하고 재미있게 공부하겠습니다!
- 이니
올해에는 방문과 화상수업을 병행하며 더 많은 수업을 진행해 더 높은 소득을 얻는 걸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연애 사업에도 뛰어들고 싶고, 독서와 운동 등으로 취미와 건강도 함께 챙기고 싶습니다. 또, 한 앱에서 주관하는 걷기 대회에 참여해 입상도 해 보고 싶습니다. 꽤 목표가 많지만,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이팅!
- 캐스퍼차주
여름방학이 다가오면, 1주일 정도 휴가를 내고 미국 플로리다주로 여행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그래서 그 전에 영어 공부를 제대로 다져서 영어로만 생활하는 걸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영어 공부를 등한시했는데, 올해에는 꼭 제대로 공부해서 원어민과 원활하게 소통하고 싶다는 열망이 매우 큽니다. 미국 여행이 마치 국내 여행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Emanon
- 상사에게는 신뢰를, 동료에게는 믿음을, 후배에게는 의지가 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나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누군가 알아서 하겠지’라는 마인드를 버리고, 무슨 일이든 가장 먼저 나서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타인을 먼저 생각하다 혼자 상처받는 일이 종종 있는데, 올해는 나 자신을 먼저 사랑하겠습니다.
- ‘도파민 중독’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건설적인 취미를 가지겠습니다.
- 기르고 있는 히아신스에게서 꼭 꽃을 보고 싶습니다!
- 구성원과 함께, 회사와 함께 더 발전하겠습니다!
- 따옴
2023년에는 개인적인 학습을 통해 현재 코딩의 범위보다 더 넓은 폭으로 코딩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코치가 되고 싶습니다. 또,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 주변 공원을 30분이라도 걷는 습관을 만들어 건강도 놓치지 않는 한 해 만들고 싶습니다.
- 올해의코딩신은나야나
- 업무
- 지난 년도 대비 3배 성장 이루기
- 나를 위한 교육 1일 1강 수강하기
- 인간 관계
- 부모님과 제주도 여행 가기
- 지역 동호회 활동 참여
- 취미
- 작곡 배우기
- 시 창작 배우기
- 건강
- 꾸준한 운동으로 체중 감량하기
- 올해는 꼭 금연하기!
- 성실한 사람
업무에 있어서는 올해 수업 집중 부서장으로써 안정적으로 많은 아이들과 수업을 진행할 것입니다. 또, 지난 해 쏠루트 보조강사로 시작해 올해 정강사가 되었는데요. 때문에 보다 더 적극적인 활동을 해 보려 합니다. 나아가 개인적으로는 책을 출간하고 싶은 작가지망생이라는 목표 아래, 매일 1시간 독서와 글쓰기를 계속해서 실천하고 싶습니다.
- 이야기하는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