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E MAGAZINE_바인그룹매거진
vinemagazine-81
Home » CULTURE »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아이디어는?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아이디어는?

“킬러씽킹”저자 박성연 대표 명사초청 강연 진행

무한히 찍어내고 생산하는 옛날과 달리
오늘날의 서비스는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1:1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대세입니다.

나만을 생각해 주고
나만을 위해 주는
이런 서비스를 위해
우리는 매번 머리를 싸매며 아이디어를
쥐어짜는 일이 많은데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시장에 먹히는 아이디어를 내는 방법!
그것을 알아보기 위해
크리베이트 박성연 대표님을 모시고
2023년의 문을 여는
첫 명사초청을 진행했습니다.

박성연 대표님은
현재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스타일러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아이디어의
주인공이신데요.

대표님께서는 강연 중
좋은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것도 좋지만
그 아이디어가 죽지 않게
싹틔울 수 있도록 보호하고
가꾸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해 주셨습니다.

새로운 해를 맞이한 지
벌써 2개월이 지나는 시점에
개선&100 프로젝트를 통하여
좋은 아이디어를 내주시는
바인 구성원이 계십니다.

이번 명사초청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키우는 데 많은 도움을 얻으셨길 바랍니다.

바인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