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4일, 23년 1,2월 뉴질랜드 캠프가 진행되었던 뉴질랜드 와이우쿠 컬리지(Waiuku College) 국제학생 담당자님들께서 바인그룹에 방문하였습니다!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인 오클랜드 남부 와이우쿠에 위치한 와이우쿠 컬리지는 약 1,000명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는 남녀 공학 고등학교인데요. 도시 주위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뛰어난 선생님의 지도력과 유학생을 위한 ESOL*, 학생들의 높은 학업 성취도, 그리고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지원 등 매력적인 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ESOL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을 위한 영어 수업
이번 방문에는 와이우쿠 컬리지의 앙투아네트 월터스(Antoinette Walters) 국제학생 담당자와 제인 팔머(Jane Palmer) 홈스테이 코디네이터가 직접 바인그룹 본사로 찾아와 주었습니다. 그들은 바인그룹의 계열사, 쏠루트 유학사업단과 함께 사옥내에 역사관을 둘러보고, 뉴질랜드 캠프 및 유학 관련 영상 촬영. 앞으로 진행될 여름&겨울캠프 일정 회의와 현재 와이우쿠 컬리지에 유학중인 학생의 학부모님과 면담 등, 1박 2일간 다양한 일정을 함께 하였습니다.
또한, 해외 유학 및 캠프에 관한 바인 구성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Zoom)을 통한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였는데요. 많은 구성원이 참여해 질문을 주고받고, 이야기를 나누며 해외 유학 및 캠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관계자들은 “지난 겨울캠프에 참여한 우리 학생들이 현지 학생들과 너무 잘 지내는 모습을 보았다. 앞으로도 계속 바인, 쏠루트 유학사업단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 특히 청소년 캠프는 쏠루트 유학사업단과 독점 진행하는 만큼, 단순한 파트너십이 아니라 하나의 팀(One team)처럼 생각하고, 논의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관계가 될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며 이번 방문의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재 쏠루트 유학사업단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뉴질랜드 와이우쿠 컬리지로 떠나는 여름캠프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쏠루트 유학사업단 블로그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쏠루트 유학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