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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코칭 댄스챌린지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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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코칭 댄스챌린지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올해, 상상코칭이 브랜딩의 일환으로, 두 번의 ‘상상코칭 댄스챌린지’를 진행했습니다. 5월에 진행된 제1회 댄스챌린지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상품 및 상금과 함께 진행한 제2회 댄스챌린지 역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다양한 고객과 함께하며 더 즐거웠던 상상코칭 댄스챌린지를 되돌아 봅시다!

4월 30일~5월 31일 / 조회수 3,907,537회(종료일 기준)

7월 22일~8월 31일 / 조회수 8,716,203회(종료일 기준)

 상상코칭 댄스챌린지는 청소년들에게 ‘상상코칭’이라는 브랜드 인식을 확산하고,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숏폼 콘텐츠 플랫폼(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에서 꾸준히 소비되고 있는 ‘OO챌린지’를 마케팅 전략으로 선택했으며, 이는 각 플랫폼 내 청소년과 상상코칭이 자연스럽게 접점을 형성하는 데 효과적으로 작용했습니다.

상상코칭 댄스챌린지 1, 2차 대표 인플루언서

 챌린지 참여는 상상코칭 송 음원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하고, 숏폼 플랫폼에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청소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크리에이터와 함께 ‘코칭을 하자, 대학에 가자’라는 상상코칭 송 가사에 어울리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춤으로 참여를 유도했는데요.

 특히 2차 댄스챌린지에서는 청소년들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존중해 기존의 정해진 춤이 아닌, 창작 안무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상상코칭 댄스챌린지에 사용된 상상코칭송

 5월에 진행된 제1회 댄스챌린지는 약 390만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에 진행된 제2회 댄스챌린지는 앞선 1회의 반응에 힘입어, 80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하였습니다.

 이를 통한 상상코칭 홈페이지 유입 역이 전년 동기간 대비 530% 향상됐고, SNS 채널 등의 신규 유입도 유의미한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현재 상상코칭과 함께하고 있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들도 많이 참여해 주셨는데요. 특히 청소년들의 사용률이 높은 아이폰 유저들의 참여가 늘어나, 두 번의 챌린지가 상상코칭의 주요 타겟인 청소년들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상상코칭 댄스챌린지 1~2회 수상자

 상상코칭 댄스챌린지는 단순히 재미있는 이벤트를 넘어,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과 학부모들에게 상상코칭 브랜드를 홍보하고, 상상코칭을 통해 꿈과 목표 그리고 대학 진학에 성공할 수 있다는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합니다. 상상코칭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참여와 청소년 지원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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