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E MAGAZINE_바인그룹매거진
vinemagazine-81
Home » CULTURE » 마음의 거리 가깝게 하기 “Happy Vine” 캠페인

마음의 거리 가깝게 하기 “Happy Vine” 캠페인

올해 1월부터 경영개선팀 안에서 행복한 프로젝트가 한 가지 진행 중입니다.

바로 마음의 거리 가깝게 하기 ‘Happy Vine’ 캠페인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 소통의 시간이 줄어든 요즘
비판적 성격의 소통은 지양하고 상호 신뢰를 위하여
칭찬, 격려, 감사 등의 영역을 되짚어 보며
‘더 나은 관계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 가자’라는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데일 카네기 코스’에서 영감을 얻어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칭찬&격려, 올바른 피드백, 감사&배려 등의 소통에 대한 키워드를 통하여
긍정문화 증진과 그로 인한 조직의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믿음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 달 경영개선팀에서 진행되는 교육Day와
매 주 스스로 점검하는 ‘아메바경영 경영개선팀 D.N.A+ 필로소피’ 안에서
다양한 활동과 사례 공유를 통하여
‘Happy Vine’ 문화를 확산하고 긍정의 소통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경영개선팀에서 시작되었지만
모든 바인 구성원들의 행복한 소통으로 확산 되어지길 기대하며
캠페인은 이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