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살림을 도맡은 경리업무 힘드시죠?
중소규모기업의 사장님.
잘못 관리해서 세금 폭탄 맞고, 줄 돈, 받을 돈 관리가 안 돼서 손해 보는 경우를 경험해 보셨나요?
전문 경리를 채용 하자니, 요즘 아무리 적게 주어도 4대 보험, 퇴직금 포함하면 300만 원 이상의 인건비가 들어가지요? 한 명의 경리로 관리하다가 그 경리가 퇴사하면 많은 문제점들이 발생하죠. 그리고 상업고등학교가 사라지면서 전문성을 갖춘 경리를 구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일부 사장님들 중에는 이것저것 귀찮으니 내가 직접 경리업무를 하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면 사장님께서 사업을 키워가는데 에너지가 낭비됩니다. 결코 바람직한 일은 아닙니다.
경리가 하는 업무를 크게 보면,
급여 관리, 고용 계약서 관리, 휴가 관리, 통장 관리, 줄 돈 받을 돈 관리, 거래처 관리, 세금계산서 발행, 경비 정리, 회계 업무, 법인카드 관리 등이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현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들을 경리가 정리 정돈하고, 지출/수입 관리를 하며 이를 바탕으로 정리된 서류들을 회계사/세무사 사무실에 전달하여 세금 신고를 하는 것이지요.
더세이브
더 세이브는 이런 일들을 전문성을 가진 담당 경리가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해드리고 사장님과 매일 소통하면서 업무를 발 맞추어 나갑니다.
먼저 적정한 위임을 함으로써 부정한 일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현장과 경리가 소통을 하고 인간적인 관계를 맺으면 부정한 일이 쉽게 발생할 수 있다는 거 아시나요? 더 세이브는 온라인으로 근무하는 직원이기 때문에 절대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6명 당 1명의 팀장이 담당하고 있어서 업무 처리의 문제를 공유하고 전문성을 유지하고, 또한 여러 명의 경리 직원이 있어서 직원이 퇴사 하더라도 즉시 다른 직원에게 인수인계를 하여서 문제점을 발 빠르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부분을 정확하고 빠르고 투명하게 관리하는데 단돈 73만 원이면 되지요. 물론 업무량이 많으면 추가 과금이 발생하긴 합니다. 담당 매니저가 세무사와 직접 소통해서 세무 신고에 필요한 자료를 작성하고 준비해 드립니다.
회사의 경리 업무를 위탁해야 하는 만큼 믿을 수 있고 안정적인 곳이어야 합니다. 25년 역사를 자랑하는 바인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더 세이브는 자본력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기셔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세이브는 더 경제적입니다. 취업 정보 사이트를 확인하면 경리직의 평균 연봉은 2700만 원 정도이고, 퇴직금, 연차 수당, 보험료, 복리후생비 같은 추가 비용도 만만치 않게 발생되는데요.
인건비의 30%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경리 업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사장님들. 세상이 바뀌었습니다. 일상화된 언택트 시대, 비즈니스도 온라인으로 회계 관리 하시면 어떨까요?
사장님, 비용 걱정, 채용 걱정, 전문성 걱정은 그만 하시고 이제 더세이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