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V-CAMPUS!
바인 구성원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했던
SAM이 지난 2019년 첫선을 보인 후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요.
장기간 지속되었던 코로나 시기에도
온라인상에서 학습과 성장을 지원했던 SAM은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잇고 업무능력 향상에
많은 지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이렇듯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곁을 지킨
SAM이 올해 4월 V(VINE)-CAMPUS로
새롭게 단장하여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SAM을 대신하여 우리들의 온라인 학습을 책임질
V-CAMPUS가 어떤 모습일지 한번 살펴볼까요?
1.자체 개발된 웹 학습 플랫폼
V-CAMPUS는 자체 개발된 사내 웹 학습 플랫폼으로 기존 SAM보다 더 유연한 현장 맞춤 기능을 제공 & 확장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구성원들의 교육 영상 시청에 불편함을 줄이는 데 집중하여 콘텐츠와 여러 기능에 많은 부족함을 느끼실 수도 있지만 앞으로 많은 피드백을 통해 새로 변화를 거듭할 V-CAMPUS를 기대해 주세요!
2. 계정 생성과 로그인의 편리함
기존 SAM을 이용하기 위해선 eep를 통하여 개인정보 제공 동의하고 다음 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접속할 수 있었는데요. 간혹 계정 생성이 원활하지 않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그런 어려움을 겪지 않으셔도 됩니다! V-CAMPUS는 eep와 연동이 되어있기 때문에 eep에 로그인 할 때 사용하신 코치 ID와 비밀번호 그대로 V-CAMPUS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3. 익숙한 화면 구성과 직관적인 카테고리 분류
먼저 화면 구성을 살펴볼까요? 오랫동안 SAM에 익숙하실 구성원을 위하여 메인화면은 기존과 비슷하게 구성하였습니다. 맨 위에 있는 3개의 메뉴(전사교육, 부서별 교육, 바인아카데미)와 그 아래는 주요 이벤트가 안내될 배너가, 이어서 수강중 강의와 추천강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V-CAMPUS에 접속 후 가장 많이 찾아보실 콘텐츠가 아마도 신입코치 교육 영상과 각 사업부 별로 안내된 필수 시청영상일텐데요. 빠르게 그리고 직관적으로 찾아보실 수 있도록 메뉴와 카테고리를 최대한 직관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메뉴는 크게 전사교육, 부서별 교육, 바인아카데미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전사교육은 명사초청과 미라클 코칭포럼과 같은 전 구성원이 함께 시청하는 영상을, 부서별 교육은 부서별로 안내되는 신입코치 영상과 각종 사례영상, 바인아카데미는 강사와 수강생을 위한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바인 구성원과 함께 성장할 V-CAMPUS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끊임없는 변화와 개선을 위하여 많은 피드백과 의견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