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지만, 바인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굿윌스토어와 협약하여 다양한 봉사활동, 물품기증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된 〈바인 RE100 캠페인 : 물품기증을 부탁해〉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는데요! 구성원 한 명, 한 명이 모은 소중한 기증품은 모두 굿윌스토어 밀알구리점으로 안전하게 전달되었습니다.
“바인그룹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여 ‘나눔’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모인 물품들이 필요한 이웃에게 뜻 깊게 쓰일 수 있다는 게 벅차고, 기쁘며 나 자신에게 소중한 에너지가 된다. 앞으로도 바인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에 많이 참여하여 스스로 더 기여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이전에도 옷 500여 벌을 기증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바인그룹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려운 시기지만, 이처럼 좋은 일을 한다는 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이번 물품기증 캠페인처럼 기업 차원에서 사회공헌 활동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으니 많은 구성원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모인 기증품은 굿윌스토어의 장애인, 비장애인이 함께 일하는 작업장에서 선별 분류하고, 매장이 진열하여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바인그룹이 2019년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이나 물품기증과 같은 캠페인을 진행해 주어 감사합니다. 기업의 강점인 코칭, 교육 분야에서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바인그룹은 꾸준히 다양한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행동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듭니다. 바인그룹은 지속가능한 ESG 경영에 앞장서겠습니다.